저번 글에도 보여드렸듯이, 한번에 엄청난 지름을 했는데요.

문제는 이게 여행기간동안 여러번 있었다는 겁니다.

4박5일동안 경비로 7만4천엔을 가져갔는데 모두 탕진(?)하고 체크카드도 말라버렸습니다.

어찌어찌 귀국은 했는데 수중에 남은 엔화가 545엔....

한동안은 못갈테니 잘 쓰고... 온걸지도 모르겠네요.

굿즈리뷰, 시작합니다!

 

 

대리 물품도 많았기에, 어느정도 자금은 회수했습니다.

다행이네요.

 

 

피규어를 제외한... 굿즈들입니다.

대부분 콜라보샵에서 샀습니다.

 

 

 

코토리와 에리 티셔츠입니다. M사이즈로 살까 L 사이즈로 살까 고민했는데요.

 

 

L사이즈가 큽니다.......

어깨쪽은 여유가 있어서 괜찮은데 셔츠 길이가 너무 길어서 엉덩이 까지 내려오네요....

길이만 줄이면 딱 맞을거 같습니다.

 



 

코토리와 에리 아크릴 열쇠고리 입니다.

에리 열쇠고리는 현재 사용중이고, 코토리 열쇠고리는 좀 길어서... 부러지지 않을까 걱정도 되네요.

 

바게트과 붙어있던.. 액세서리는 어따가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가방에나 달고 다닐까봐요.

우측 상단은 미니메모입니다. 포스트잇을 상상했는데 아니더군요. 낱개로 떨어지는 메모지 입니다. 

 

 

다음은 캔버스 도트백 입니다.

사탕은 여러 종류로 사왔지만, 대리 물품이라서..

하나당 3백엔이니 좀 비싸단 생각이 들긴 하네요.

맛은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칸다묘진 포치봉투와 손수건 입니다.

포치봉투는 굿즈메이트에서 샀습니다. 포스터도 있더군요.

포치봉투에 봉인 스티커도 있네요. 설명에는 돈이나 조그만 선물줄때 쓰라지만, 아까워서 못쓸거 같습니다.

그러면 왜 산거지..?

이런 궁금증이 드시겠지만, 언제 사용할거 생각하고 삽니까? 그냥 맘에 드니까 샀죠.

....

손수건은 칸다묘진에서 샀는데, 일반적인 손수건을 상상하시면.....

 

곤란합니다.

네. 무지하게 큽니다. 이걸 어떻게 손수건이라고 부르나 싶네요.... 길이만 50cm 되는거 같습니다.

 약품 냄새가 심하게 나서 바로는 못 쓰겠네요.

 

 

 

이타에마와 노조미 부적입니다.

이중 스파이가 있군요!!

코토부키야에서 잔뜩 사다보니 특전으로 받았습니다.

제가 덕력이 약한지라 모르는 애니의 캐릭터 2명, 이오리, 아미, 마미 중 택2 였는데,

아미와 마미를 고민하다가, 그래도 류구코마치니까 아미를 뽑았습니다.

 

칸다묘진 티셔츠와 트레이딩 미니 색종이(トレーディングミニ色紙)  입니다.

칸다묘진 티셔츠는 L 사이즈로 대리요청을 받았는데 L사이즈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뒤에 줄도 있고해서 대리하신 분께 연락도 못하고, 그냥 XL을 샀는데

무지하게 큽니다. 파오후를 기준으로 만들어서 클거라고 하시더군요. 눙물...

이걸 입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그리고 트레이딩 미니 색종이는, 우리가 문구점에서 사는 색종이를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단단한 하드보드지에 프린팅한 종이입니다.

세워두는 장식용으로 쓸거같네요.

문제는 트레이딩인데, 솔직히 트레이딩 굿즈들 한팩 다 사면 모든 종류가 있잖습니까?

이건 안그래요....

12팩 세트에 5500엔 인데.... 이샛퀴들.... ㅂㄷㅂㄷㅂㄷ

호노카, 하나요, 니코랑 교환 하실분 있으시면 환영합니다.

 

다음은 언제 주문했는지도 기억 안나는데, 집으로 배송된 러브라이브 탁상 달력과 스탬프 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스탬프는 왜 샀나 모르겠습니다.

찾아보니 러브라이브 신학기 세트(ラブライブ!新学期セット(カレンダー+スタンプ))였군요.

신학기 세트를 5월말에 출시하는 얘네도 참....

좌측은 바이스슈발츠 에서 준? 특전인가 부록인가... 여튼 카드입니다.

 

 

스쿠페스 카드 모양입니다.

스쿠페스 일러도 카드형식으로 팔면 좋을거같네요. 아니 이미 팔고있던가..?

 

 

도장입니다. OK, FIGHT!, GOOD 이 새겨져있는데

진짜 어디가 쓸지 감도 안옵니다.

얘네는 무슨 생각으로 끼워판 걸까요..?

달력입니다.

일본 학생들은 4월에 새학기가 시작하나 보군요. 부럽네요. 

2016년 신학기 세트도 사면, 전역까지 쓰면 되겠네요. (슬픔)

 

플라스틱을 접어서, 세울수 있습니다.

좋군요.

 열두달 이니,

개인 일러 9장, 학년 일러 3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달력 만들기 좋은 조합이네요.(?)

다음 리뷰는 피규어입니다.

대청소를 해서 피규어 놓을 공간 좀 만들고 리뷰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