トイズワークスコレクションにいてんごでらっくす ラブライブ! BOX & Trading Mascot Charm Love Live BOX

 

트레이딩 마스코트는 발매시기를 아마존이 엿가락 처럼 늘이더니만, (15년 11월로 늦추기도..) 결국 정상적인 시기에 나왔습니다.

니텐고는 이번에 처음 사보는데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2일만에 한국으로 보내준 갓덱스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저거 합하니까 15만원 넘어서 관세 내느라 귀찮았습니다...

배송비 아끼려고했는데 15만원이 넘을줄이야..

니텐고가 7922엔, 트레이딩 마스코트가 8484엔 입니다.

 

 

 

모아서 한컷. 

 

 

뜯어봅시당.

니텐고는 9개입, 트레이딩 마스코트는 12개입 입니다.

 

 

첫번째는 코토리입니다. 헠허허헠허컿헠

 

 

글 올리면서 안건데, 린냥이 팔이 약간 빠졌군요. 관절을 약간 움직일 수 있는것도 좋네요.

 

 

마키쨩의 츤데레함이 느껴지는군요.

마키: 붸..붸쯔니..!

 

 

니코쨩은 언제나 판판해서 슬픕니다....

 

 

어김없이 센터를 차지한 호노카.

모두가 센터라는 그 약속은 어디로..?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만, 논땅의 장난스러움을 그대로 담기 힘들더군요.

애니에서도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청순한 우밋치.

좀 더 아래를 보는 각도로 찍을걸 그랬습니다.

 

 

다...다레카 다스케테....!

 

 

특이하게 에리만 튜브를 타고있습니다.

저게 끼우는거다보니, 잘 빠집니다.

 

 

에리라서 2장 올려봤습니다.

 

 

 

다들 모아서 한 컷.

사진에 비치는 그림자는 카메라 렌즈입니다.

60mm 표준렌즈가 저렇게 우람하게 보이다니...

 

 

 

다음은 트레이딩 마스코트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12개입 입니다.

저는 10개가 들어있는줄 알고, 왜 멤버 2명이 없나 당황했었죠. (멍청)

 

 

양토리 다이스키...!

한쿠에서 유이한 이벤트 각성입니다. 

 

 

여우에리도 귀엽네요.

다만 꼬리때문에 똑바로 눕혀지지않아서 부득히하게 옆에서 촬영을..

곰노카입니다. 

 

 

팬더니코, 한쿠에서 유이한 이벤트 각성입니다.

제가 이벤트 각컷은 귀찮아서 안 달리거든요.

 

사슴 하나요입니다.

사슴카요 라고도 합니다.

슴나요 라고 하는 모양이더군요.

뭔가 이상하지만... 

 

너구리 논땅입니다.

뭐라고 줄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논..구리? 노조구리...?

 표범마키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다른 멤버에 비해 약간 후달리는 느낌이...

 토끼우미 입니다.

잘 나왔네요.

 린은 뭐..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그냥 린냥이입니다.

얘는 SID도 그렇고 진정한 냥성애자.

미쿠냥이랑 비교해보면 재밌을거같습니다.

12개입에 전9종이다 보니,

3개가 남았습니다.

스쿠페스 일러 상위권 3명이네요. 

 

모아놓고 한컷.

근접에서 찍다보니 아래쪽은 초점이 안맞았네요. 

 

 

모두 모아놓고 한컷.

다음 굿즈 리뷰는 알터 마키가 될거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