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에 열리는 칸다 마츠리와 러브라이브! 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지름 입니다.

칸다마츠리랑 콜라보 하는걸 일찍 알았다면 마츠리랑 겹치게 여행일정을 짰을텐데 아쉽네요.

콜라보 관련 굿즈 홈페이지는 이 곳입니다.

 http://kandamatsurixlovelive.jp/


스티커나 티셔츠는 품절이고, 스티커의 경우 5월 중순에 다시 입고 된다고 합니다. 저야 칸다묘진 가서 사오는 걸 목표로 하고 있기에...


 

배송은 갓덱스입니다. 하루만에 오더군요. 갓덱스 짱짱.

개봉해 봅시다.

 


 

 

스티커는 품절이고, 비교적 부피가 큰 포스터와 카스테라를 주문 했습니다. 작은거는 가서 사와도 되니까요!

 


 

포스터 입니다. 다들 예쁘고 귀여워서 다른 수식어가 필요할까 싶습니다.

 


 

처음으로 사본 먹는 굿즈!

뜯어보니...

 


 

니코가 들어있네요. 카스테라는 2봉지로
하나는 칸다마츠리 이미지가 박혀있고 다른 봉지는 마키쨩이 박혀있습니다.

음..? 이거슨 니코마키....?!

유통기한이 6월 중순까진데, 매우 먹기가 아까워서 고민중입니다.

먹는 굿즈는 사는게 아니라는 말이 정답이네요. ㅂㄷㅂ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