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색에 물들다 - Sound Piercer

2015 PABAT! 우승작


제작자 코멘트

사랑에 빠진 사람의 몸에서는, 

우리가 흔히 알지 못하는 신비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뇌에서 분비되는, 흔히 '사랑 호르몬'으로 알려져 있는 '도파민', '페닐에틸아민', '옥시토신'의 분비량의 증가가 그 중 하나인데요. 

이 호르몬들의 순차적인 작용에 의해,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에 자연스럽게 끌리면서, 그 사람의 행동, 말투, 성격 등을 점차 닮아가게 된다고 합니다. 또, 이들의 작용에 의해 사람은 정신적인 위안을 얻고 행복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으로써 느낄 수 없었던 타자와, 사랑으로써 하나가 되어가는 것입니다. 

얼마나 정교하고 아름다운 신비가 아니겠습니까. 

... 


얼마나 오랜 시간이 지났는지 몰라 


너는 지금 

행복하니? 


아니면 너는 

지금 

슬퍼하고 있는 거니? 


슬퍼하지 마 


네가 모르는 사이 

너에게서는 

그 아이의 향기가 느껴지고 있는 거야 


너는 

그 아이의 한 조각이 되어 

그 아이의 빛에 물들고 있는 거야 


행복해야 해-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계속. 

===========

국내에서 제일 큰 BMS대회인 PABAT! 에서 우승을 차지한 곡입니다. EMSH가 제작한 매우 미려하고 아름다운 BGA가 곡과 굉장히 잘 어울리며, 곡 또한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덥스텝을 녹아내리며(살짝 호불호가 갈리긴 합니다만), 기승전결을 치밀하고 짜임새있게 구성하여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대회에선 중간값 100점(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100점을 줬음)이라는 엄청난 점수를 받으며 우승하게 됩니다(준우승한 w_tre의 「mom」 또한 중간값 100점을 기록했습니다). 「mom」처럼 리듬게임 음악치고는 매우 느린 곡(87bpm)이지만, INSANE 패턴은 많은 키음들을 이용하여 발광급의 패턴을 보여줍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저 또한 저격당했기 때문에(...) 강하게 추천하는 BMS곡 중 하나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