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에 발매된 굿스마일 컴퍼니제 1/8 스케일 하츠네 미쿠입니다. 발매된지 6년이나 됐네요. ㄷㄷ 발매된지 6년이나 된 피규어지만 정말 괜찮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표현은 좀 아쉽지만 얼굴조형 정말 귀엽게 나왔고 옷부분 유광표현이 잘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요즘 보기힘든 딱 미쿠다운 미쿠 피규어랄까요.. 요즘은 워낙 미쿠가 바리에이션이 많아서.. 유키미쿠라던가 레이싱미쿠라던가 기타등등.. 그리고 가격도 정말 저렴해서 가성비 갑이라 생각되네요 ㅎㅎ

아쉬운 점은 제가 뽑기를 잘못했는지 목뒤에 푸르스름하게 변색되있고.. 여기저기 도색 뭉친곳이 꽤 있네요 ㅠㅠ

하여간 딱 무난하고 괜찮은 미쿠 피규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