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에 발매된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1~03탄입니다.
도착한건 3일전인데 정신놓고있다가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되네요.
(아마존 총알배송 대단합니다... 일본에서 4월 22일에 출발해서 통관작업을 안거치니까 23일 오후 12시에 도착했어요...)

아이마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계시리라 생각하지만 해당 싱글에는 10주년 라이브 응모권이 첨부가 되어있지요.

포장지를 뜯기 전 두근두근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1은 아마미 하루카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2는 가나하 히비키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3은 키쿠치 마코토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번 앨범자켓은 기존의 MASTER ARTIST 앨범을 맡았던 행인두부가 아니라 chisato라는 일러스트레이터분이 맡았더군요.

앨범자켓이 참 예쁘게 잘 뽑혔습니다...(이거도 Phar에서 피규어화 안 해주려나...)
참고로 각각의 앨범아트는 ONE FOR ALL EX 에피소드1의 개인 전용곡과 관련있는 이미지입니다.


앨범 뒷면은 아이마스 ONE FOR ALL 표지로 쓰였던 일러스트를 가져다가 썼습니다.
우연의 일치인지 아니면 의도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원본 일러스트에서 하루카와 히비키 마코토가 전부 모여있군요...!

아이마스 ONE FOR ALL의 메인곡이 ONLY MY NOTE이기 때문에 각 앨범에는 각각의 캐릭터가 부른 ONLY MY NOTE가 수록되어있고
거기에 더불어 각각의 앨범에는 ONE FOR ALL 신곡들(EX1 싱글곡 MASTER VERSION)이 수록되어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기존의 ARTIST MASTER 시리즈와는 다르게 캐릭터 드라마 파트가 아예 빠졌다는 점이네요...

ARTIST MASTER 01 때 드라마파트가 정말 재밌었는데...
ARTIST MASTER 02 드라마파트는 01보다 양도 줄어들고 재미도 좀 덜하더니...
ARTIST MASTER 03 와서는 드라마파트가 아예 없어져버렸네요.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1 아마미 하루카를 열어보면 이렇습니다.
Booklet에 하루카가 아름답게 강조되어있군요. 역시 센터...


그리고 이어서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2 가나하 히비키
예전에는 눈치채지 못했었는데... 전 당연히 프로젝트 페어리가 가장 늦게합류해서 가장 구석에 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히비키를 강조해놓으니 이제야 알겠네요...
역시 인기없는 아이돌이 더 구석으로...ㅠㅠ


마지막으로
THE IDOLM@STER MASTER ARTIST 3 03 키쿠치 마코토 입니다.
음...어... 할 말이 없네요...
Phat 마코토 예구 풀렸으니 마코토 예구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10주년 라이브 응모권입니다.
이미 다 응모해놨지만 만일을 위해서 모자이크처리!

과연 응모될 수 있을까요?

사실 응모되는거보다, 응모된 다음에 수령하는게 더 문제입니다...

근데 니고 미야코분이 라이브에 안 나온다고 하니 당첨 되고 티켓을 수령할 수 있어도 계속 걱정입니다...ㅂㄷㅂㄷ
(당첨되지도 않고는 벌써부터 김칫국물)


다음 MASTER ARTIST 3 시리즈는 미키, 이오리, 타카네로 6월 3일 발매예정입니다.
6월 4~5일쯤이면 수령할 수 있겠군요!
그러면 그 때 다시 포스트하도록하죠.
(...하아... 야요이가 12번이니까... 언제 기다리지...하아...)

+ Recent posts